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불도저에 탄 소녀ㆍ그랑블루ㆍ늑대소년ㆍ돼지의 왕ㆍ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불도저에 탄 소녀(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불도저에 탄 소녀(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불도저에 탄 소녀, 그랑블루, 늑대소년, 돼지의 왕,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등을 소개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김혜윤, 박혁권, 오만석이 출연하는 '불도저에 탄 소녀'이다. 이제 스무 살이 될 혜영은 팔에 새긴 용 문신처럼 무엇 하나 두려울 게 없었다, 아빠 본진의 자동차 사고 전까지는. 어느 밤, 본진은 남의 차를 훔쳐 달아나다 의식불명으로 뇌사상태에 빠진다. 피해자는 거액의 합의금을 요구하고, 급기야 집이자 유일한 삶의 터전인 중국집이 2주 후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게 된다. 어린 동생 혜적과 둘만 남게 된 혜영은 이 모든 일들에 의문을 품고 홀로 사건을 되짚어간다.

▲'출발! 비디오 여행'  그랑블루(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그랑블루(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그랑블루'과 '늑대소년'이다. 류세이 료, 이누카이 아츠히로가 출연하는 '그랑블루'는 캠퍼스 로망의 부푼 꿈을 안고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 ‘이오리’. 하지만 그것도 잠시, 오리엔테이션날 아침 기억을 잃은 채 캠퍼스 길바닥에서 깨어난다. 연신 들리는 카메라 셔터소리에 아래를 바라보니 내가 다름아닌 나체.

▲'출발! 비디오 여행' 늑대소년(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늑대소년(사진제공=MBC)
'늑대소년'는 송중기, 박보영이 출연한다. 요양 차 가족들과 한적한 마을로 이사 간 소녀는 어둠 속에 몸을 숨긴 의문의 늑대소년을 발견한다. 야생의 눈빛으로 사람 같지 않은 행동을 보이는 소년에게 왠지 마음이 쓰이는 소녀는 먹을 것을 보고 기다리는 법, 옷 입는 법, 글을 읽고 쓰는 법 등 소년에게 세상에서 살아가는 방법들을 하나씩 가르쳐준다. 태어나 처음으로 자신을 향해 손을 내밀어준 소녀에게 애틋한 감정이 싹트는 소년. 그러던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위기 속에 소년의 숨겨져 있던 위험한 본성이 드러나고, 소년은 순식간에 마을 사람들에게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이 되어버린다.

▲'출발! 비디오 여행' 돼지의 왕(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돼지의 왕(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김동욱, 김성규, 채정안이 출연하는 '돼지의 왕'이다. 연쇄살인 사건 현장에 남겨진 20년 전 친구의 메시지로부터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된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추적 스릴러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클레어 포이가 출연하는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이다. 모든 동물이 행복해지길 바랐던 엉뚱한 천재 화가 ‘루이스’(베네딕트 컴버배치). 그림 말고는 모든 게 서툴렀던 그의 앞에 어느 날 운명 같은 사랑이 찾아온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