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도현ㆍ손승연ㆍ박도준(The Rose)ㆍ유성은,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1차 라인업 합류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윤도현·손승연·박도준(The Rose)·유성은(사진제공=각 소속사)
▲윤도현·손승연·박도준(The Rose)·유성은(사진제공=각 소속사)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OST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4일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음원 제작을 맡은 Studio M-Lab 측은 "윤도현, 손승연, 더로즈(The Rose) 박도준, 유성은이 OST 가창에 참여한다"라고 밝혔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린다. 배우 이준기, 이경영, 이순재, 김지은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OST 1차 라인업이 공개돼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드라마 '추노'의 OST '낙인'을 비롯해 다수 드라마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받은 김종천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명품 보컬리스트 윤도현, 실력파 밴드 더로즈의 박도준,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손승연, 매력적인 소울 보컬리스트 유성은이 안방에 큰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OST 제작사 Studio M-Lab은 "극에 몰입을 선사하는 음악들과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대거 참여로 완성도 높은 OST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윤도현, 손승연, 더로즈 박도준, 유성은에 이어 2차 라인업 또한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 주연의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오는 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