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참시' 이영자, 마카롱→제주도 해남 1호 식당 맛집서 꽃멍게ㆍ돌멍게ㆍ성게알ㆍ보말죽ㆍ돌문어 먹방(ft. 홍진경)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전참시' 이영자 제주 해남 1호 식당 꽃멍게, 성게알, 돌멍게(사진제공=MBC)
▲'전참시' 이영자 제주 해남 1호 식당 꽃멍게, 성게알, 돌멍게(사진제공=MBC)
'전참시' 이영자와 홍진경이 제주도 해남 1호 식당 맛집에서 자연산 꽃멍게, 성게알, 돌문어, 돌멍게, 보말죽 먹방을 펼쳤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6회에는 30년지기 찐 절친 이영자와 홍진경의 만만치 않은 제주도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는 홍진경과 함께 제주도로 떠났다. 하지만 이영자와 홍진경은 출발부터 험난한 여행을 예고했다. 두 사람은 때아닌 역사 상식 배틀을 벌인 것. 홍진경은 이영자에게 삼국시대 통일을 이룬 왕을 물었고 이영자는 "궁예"라고 답했다. 홍진경은 "나보다 더 심각하다"라고 비웃었다. 당황한 이영자는 "김춘추, 선덕여왕" 등을 언급했고 홍진경은 "문무왕이다. 기본으로 깔고가야하는 역사적 지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전참시' 이영자&홍진경 제주도 맛집 (사진제공=MBC)
▲'전참시' 이영자&홍진경 제주도 맛집 (사진제공=MBC)
본격 제주 미식 투어를 기대한 이영자와 사뭇 다른 홍진경의 텐션이 예상치 못한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에 이영자 매니저 송실장은 "선배님이 아침부터 공복 상태였다. 예상했던 반응이었다"라고 귀띔했다.

이영자와 홍진경은 제주도 해남 1호의 맛집 식당을 찾았다. 이곳에서 꽃멍게, 돌멍게, 돌문어, 성게알, 보말죽 등을 맛봤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