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창정, 전와이프 자녀 속내에 와이프 서하얀과 오열…노래+골프 대결 승자는?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사진제공=SBS)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사진제공=SBS)
임창정과 서하얀이 전와이프 자녀 첫째 둘째의 속내 공개에 눈물을 쏟았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서하얀 부부가 첫째, 둘째 아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임창정의 남다른 교육관이 재조명돼 눈길을 끈다. 앞서 임창정은 “훈육을 위해 아들의 친구에게 무릎까지 꿇었다”는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그런데 이날 당사자인 두 아들은 “솔직히 억울했다”며 당시 사건의 진실을 털어놓았고, 6년 만에 모든 내막을 알게 된 임창정♥서하얀 부부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또한 이어진 아이들의 돌발 행동에 서하얀은 오열하기에 이르렀고 급기야 임창정까지 눈물을 글썽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사진제공=SBS)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사진제공=SBS)
임창정♥서하얀 부부는 지방에서 골프 훈련 중인 두 아들을 찾았다. 오랜만에 나들이에 나선 두 사람은 부부의 애청곡을 들으며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나 평화로움도 잠시, 나얼의 노래가 흘러나오자 서하얀은 “이 부분 음정 높다. 오빠도 올라가?”라며 임창정을 자극했다. 이에 임창정은 “내가 안 올라가는 고음은 없다”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계속되는 서하얀의 도발에 승부욕이 발동한 임창정은 3옥타브를 넘나드는 나얼 노래에 도전, 폭풍 열창으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고음의 신’ 임창정이 부르는 나얼 노래는 과연 어떨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후 두 아들과 만난 임창정♥서하얀 부부는 향상된 아이들의 골프 실력에 감탄했다. 이에 ‘연예계 골프왕’ 임창정은 두 아들에게 소원 내기 골프 대결을 제안했다. 잠시 고민하던 아이들은 “엄마 갖고 싶은 거 없어요?”라며 서하얀의 소원을 물었다. 두 아들의 예상 밖 소원에 임창정은 사색이 된 반면 서하얀은 쾌재를 불렀다고 전해진다. 임창정을 멘붕에 빠트린 소원의 정체와 그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