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디어클라우드 임이랑, 라디오 DJ 컴백…EBS ‘임이랑의 식물수다 시즌2’ 기대감 UP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임이랑(사진 = 엠와이뮤직 제공)
▲임이랑(사진 = 엠와이뮤직 제공)
모던 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베이시스트 임이랑이 진행하는 ‘임이랑의 식물수다’가 시즌2로 돌아왔다.

11일 디어클라우드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임이랑이 ‘임이랑의 식물수다 시즌2’로 청취자들과 다시 만난다”고 밝혔다.

밤에는 노래를 만들고, 낮에는 이파리를 가꾸는 임이랑의 식물생활 이야기를 담은 ‘임이랑의 식물수다’는 지난 2019년 EBS FM '오디오 천국'의 오디오 콘텐츠로 개설된 후 청취자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가장 영향력 있는 식물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임이랑은 ‘임이랑의 식물수다’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주제로 청취자들과 소통해 왔다. 특히 식물을 기르는 지식뿐만 아니라 식물과 함께 살아오면서 느꼈던 자신의 경험담 등을 진솔하게 털어놓으며 공감대를 높였다.

‘임이랑의 식물수다 시즌2'는 EBS 오디오 콘텐츠 구독 서비스 ‘오디오e지식’을 통해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전 각각 공개되며 11일 첫 에피소드가 베일을 벗는다. 또, 오는 1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EBS FM(수도권 기준 FM 104.5MHz)에서 2편 연속 방송된다. 방송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다.

한편, 임이랑은 디어클라우드의 베이시스트로 활약하며 라디오 DJ뿐만 아니라 식물 에세이 '아무튼, 식물', '조금 괴로운 당신에게 식물을 추천합니다'를 발간, 두 서적 모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인기 작가로도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