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곽지은ㆍ해수ㆍ곽영광ㆍ박지현ㆍ허찬미ㆍ두리ㆍ황윤성ㆍ허민영ㆍ박경덕, 나이 초월한 '장윤정 최애 후배 대회' 참가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장윤정 후배 경쟁(사진제공=KBS)
▲장윤정 후배 경쟁(사진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곽지은·해수·곽영광·박지현이 장윤정의 새 후배들 허찬미·두리·황윤성·허민영·박경덕의 등장에 초조함을 감추지 못한다.

5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의 '최애 후배' 자리를 노리는 후배 9인의 충성 배틀이 펼쳐진다.

이날 단합대회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장윤정의 후배들은 '트로트 여왕'의 애정을 독차지하기 위해 시작부터 서로를 폭풍 견제한다.

그동안 장윤정의 총애를 받아왔던 '원조 후배즈' 곽지은, 해수, 곽영광, 박지현과 허찬미, 두리, 황윤성, 허민영, 박경덕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이미 방송과 공연을 통해 가창력과 인기를 검증받은 경쟁자들은 "그 자리 뺏을 거야"라는 매서운 선전포고까지 날려 이들을 더욱 걱정하게 했다.

어제의 적에서 오늘의 동지가 된 '원조 후배즈'는 부채, 술, 과일, 해산물 등 고향 특산물로 점수 따기 선제 공격에 들어갔지만 뉴페이스 5인방은 아이스박스까지 동원한 압도적인 진상품을 준비했다.

장윤정도 보자마자 찐웃음을 터트리게 한 팔도 특산물 종합 세트에 '당나귀 귀' 출연진들은 "송해 선생님보다 많이 받는 것 같다"며 놀랐다는 후문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