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렌드지, 타이틀곡 ‘WHO [吼]’ M/V 티저 공개...더 강렬해진 독보적 세계관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트렌드지(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트렌드지(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그룹 TRENDZ (트렌드지)가 웰메이드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을 예열했다.

지난 5일 트렌드지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타이틀곡 ‘WHO [吼] (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렌드지 멤버들은 흐트러진 방 안에 서 있거나, 바닥에 그어진 선을 중심으로 대비되는 착장을 입고 대립하듯 앉아있다. 이어 서로의 옷을 잡고 상대를 도발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장소에서 위태롭고 다크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멤버들 주위의 흩날리는 깃털과 철조망 등 다양한 오브제들이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고조되는 음악에 맞춰 일곱 멤버가 선보이는 트렌드지만의 화려한 군무가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WHO [吼]’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트렌드지의 미니 2집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한층 폭넓고 견고해진 트렌드지의 세계관을 담았다. 트렌드지는 앨범을 통해 'BLUE SET (블루 셋)'이라는 미지의 공간 속 극복과 성장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트렌드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트렌드지는 같은 날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