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라이비 송선, 아주 특별한 응원 메시지 "더 큰 꿈을 향해 계속 도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트라이비 송선(사진 ='기발한 프로덕션’ 유튜브)
▲트라이비 송선(사진 ='기발한 프로덕션’ 유튜브)
그룹 트라이비(TRI.BE) 멤버 송선이 14살의 내가 전하는 이야기로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송선은 최근 금융광고 광고 캠페인 ‘기발한 프로덕션’을 통해 공개된 세 번째 에피소드 ‘아이돌의 꿈’에 출연해 특별한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잡지 인터뷰 촬영 형식으로 진행되어 송선의 솔직한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며 시작부터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렸다.

9년 간의 길고 길었던 연습 생활과 수많은 데뷔 무산 끝에 지난해 데뷔한 그룹 트라이비의 리더 송선은 그간의 힘들었던 고충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쏟아냈다. 그러면서도 음악방송 1위, 빌보드 차트 1위 등 팬들과 함께 그려갈 꿈을 이야기하며 의지를 다지는 모습으로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이어 ‘기발한 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서프라이즈 영상편지가 재생과 함께 송선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송선의 꿈이 싹트던 어린 시절을 AI Deep Human 기술로 구현한 영상편지는 송선으로 하여금 더 큰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특히 영상편지 속 과거 열네 살의 송선과 현재의 송선의 이색적인 만남은 누구에게나 힘이 되는 위로를 전하며 보는 이들의 눈시울까지 붉혔다.

송선은 “어린 시절 막연했던 꿈이 이만큼 성장했구나 느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더 큰 꿈을 향해 계속 도전하겠다”란 소감과 함께 고마움을 전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