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1학번 '스티커사진' 음원, 릴스 콘텐츠 인기 폭발 '뜨거운 관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21학번(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21학번(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아티스트 21학번이 MZ세대의 마음을 저격했다.

지난달 12일 발매된 21학번의 음원 '스티커 사진'이 다양한 릴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역주행 곡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21학번의 '스티커 사진' 노래에 맞춰 다양한 릴스 영상이 제작되고 있다. "눈 감고 찍은 사진, 손가락 하트, 꽃받침 속 너와 나 빛나고 있어" 노래 가사에 맞춰 따라하기 쉬운 동작들로 많은 커버 영상들이 올라오며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인생네컷 콘셉트의 콘텐츠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인플루언서들은 물론 일반인까지 21학번 노래에 맞춰 릴스를 제작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21학번(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21학번(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틱톡 트렌드 레터의 트렌드 뮤직에 '틱톡 대세 음원'으로 소개됐고, 알콩달콩한 가사에 맞춰서 올린 영상들과 그 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릴스에서 핫한 음악으로 챌린지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스티커 사진'은 살랑살랑 어깨를 움직이게 만드는 경쾌한 멜로디에 연인과의 알콩달콩 데이트를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21학번은 천진난만한 소녀의 순수하고도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상큼하고 풋풋한 연인과의 시간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완전 내 스타일'을 발매했던 21학번은 '스티커 사진'을 통해 세계관을 이어가고 있다. 연인과의 데이트를 시작한 내용이 담긴 '스티커 사진'에서는 기념일마다 스티커 사진을 찍고 있다고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싱그러움이 돋보인다.

'연애 세포 자극송'인 '스티커 사진'의 상승세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