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호중,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CGV 단독 개봉…포스터ㆍ팝업카드 등 굿즈 증정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김호중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사진제공=CJ CGV)
▲김호중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사진제공=CJ CGV)
‘트바로티’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9월 7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2020년 개봉된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에 이은 두 번째 영화다. 성악가이면서 트로트 스타이기도 한 김호중의 이탈리아 여행을 담은 로드 무비에, 이 영화만을 위해 준비한 미공개 무대로 감미로운 ‘귀 호강’을 선사한다.

특히 스크린X 관에서는 3면을 모두 채우는 웅장한 공연 장면에 김호중의 힘 있는 목소리가 합쳐져,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김호중(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보는 관람객에게는 영화 속 김호중의 모습이 담긴 특별한 선물들도 다양하게 주어질 예정이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개봉 1주 차에 스크린X로 관람하면 소장 가치 만점인 이 영화의 ‘포스터’를 ‘특별굿즈’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최근 리뉴얼 된 CGV 영등포 스크린X에서는 ‘스크린X 팝업 카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세계 최대 서라운드 스크린을 보유한 CGV 영등포 스크린X는 10개의 프로젝터가 더 선명하고 광활한 뷰를 완성하고 있으며, 조명, 안개, 레이저 등 ‘공연 특화 시스템’까지 갖춰 김호중의 새 영화를 만나기에 탁월한 관람환경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특별관이다.

CGV 측은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CGV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극장 영화로, 즐거운 한가위에 가족 모두와 함께 음악의 향연에 빠질 수 있게 해주는 웰메이드 콘텐츠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추석 연휴를 정조준 해 CGV 단독 개봉하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9월 7일부터 스크린X뿐 아니라 2D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