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영우'→'모범형사2' 최대훈, 인생 첫 화보 반전 매력 뿜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최대훈(사진제공=얼루어)
▲최대훈(사진제공=얼루어)
배우 최대훈이 인생 첫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해 JTBC 드라마 ‘괴물’ 이후 ‘멜랑꼴리아’, ‘인사이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모범형사2’, 영화 ‘헤어질 결심’ 등에 출연한 최대훈이 패션 매거진 ‘얼루어’ 10월 호를 통해 첫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대훈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카메라와 완전히 밀착한 클로즈업 컷에서는 한층 깊은 눈빛으로 작품 속 캐릭터가 아닌 ‘배우 최대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고, 개성 강한 포즈와 아우라로 화보를 장악했다.

▲최대훈(사진제공=얼루어)
▲최대훈(사진제공=얼루어)
특히, 크롭 셔츠에 허리 라인이 드러난 청바지 매치와 선글라스부터 재킷까지 핑크 톤으로 무장한 의상 등 파격적인 패션도 포토제닉 하게 소화하며 배우 인생 첫 화보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대훈은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제가 지향하는 지점이다. ‘거기 나온 그 인물이 너라고?’ 이런 말을 자주 듣는데, 저는 서운하지 않고 오히려 좋다. 매번 전혀 다르게 보인다는 거다”라며 배우로서의 지향점을 밝혔다.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하는 최대훈은 "‘천원짜리 변호사’는 제 인생에 의미 있는 작품으로 남을 거다.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최대훈(사진제공=얼루어)
▲최대훈(사진제공=얼루어)
한편 최대훈이 출연하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인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이다. 최대훈은 극중 철부지 매력을 품은 금수저 검사 서민혁으로 분한다.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