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트레이 키즈, 신곡 'CASE 143' 틱톡 챌린지 공개…역동적 퍼포먼스 '기대 UP'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스트레이 키즈(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귀여운 반전미를 발산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7일 새 미니 앨범 'MAXIDENT'(맥시던트)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CASE 143'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선보이고 '퍼포먼스 맛집 그룹' 면모를 빛낸데 이어, 6일에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챌린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멤버들은 스트레이 키즈를 모티브로 한 동물 캐릭터 SKZOO(스키주) 인형 탈을 쓰고 신곡 'CASE 143'에 맞춰 춤을 추며 귀여운 매력을 전했다.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이들의 반전미에 국내외 K팝 팬들은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스트레이 키즈(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으로는 처음 '사랑'을 주제로 한 곡 'CASE 143'으로 'K팝 대세' 인기를 견인한다. 반음계를 따라 흘러가는 신스 라인 위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곡 구성이 특징으로 그룹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했고 방찬은 편곡에도 참여해 음악성을 드러냈다.

새 앨범 'MAXIDENT'는 9월 28일 기준 선주문 수량 224만 장을 돌파하며 글로벌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2022년 3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앨범 'ODDINARY'(오디너리)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가 스트레이 키즈의 가파른 상승세를 드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트레이 키즈(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들은 최근 오는 11월부터 열리는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의 추가 공연 소식을 전하고 팬심을 달궜다. 특히 당초 11월 12일~13일(이하 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시작으로 2023년 2월 2일~3일 태국 방콕, 5일 싱가포르, 18일 호주 멜버른, 21일 시드니, 3월 22일~23일 미국 애틀랜타, 26일~27일 포트워스까지 동남아시아, 호주, 미국 등 해외 7개 도시 11회 규모로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지난 4일 호주 공연 티켓 선예매 오픈 이후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하며 2월 17일 멜버른, 22일 시드니 총 2회 공연을 더 추가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내일(7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MAXIDENT'와 타이틀곡 'CASE 143'을 발매하고 더 높게 비상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