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태우 와이프 장인희 직업 승무원 복귀…자녀들 등교 전쟁 엄마에게 SOS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살림남2' 정태우(사진제공=KBS 2TV)
▲'살림남2' 정태우(사진제공=KBS 2TV)
정태우 와이프 장인희가 본래 직업인 승무원으로 복귀하며 엄마에게 SOS를 치는 등 가족이 비상사태에 돌입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승무원 아내 장인희가 정태우와의 러브스토리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장인희의 비행 전날, 스케줄을 확인하며 어머니에게 SOS를 요청하던 정태우는 아내가 집을 비웠을 때 어린이집에서 있었던 하린이의 일화를 얘기했다. 그러자 장인희는 "세상 모든 워킹맘들이 똑같은 마음일 것"이라며 갑자기 눈물을 펑펑 쏟았다.

▲'살림남2' 정태우(사진제공=KBS 2TV)
▲'살림남2' 정태우(사진제공=KBS 2TV)
이어 장인희는 집에 들어오자마자 장난감과 과자, 책으로 잔뜩 어질러진 거실을 보고 한숨을 내쉬었다. 다급해진 정태우는 아이들에게 "오늘 무슨 날인지 알아?"라 눈치를 주고 집안 정리정돈과 아이들 숙제 케어를 도맡으며 비행을 앞둔 아내의 컨디션 조절을 위해 고군분투했다.

비행 당일, 정태우와 어머니의 도움으로 등교 전쟁까지 무사히 마친 장인희는 한결 편안해진 마음으로 공항으로 떠날 수 있었다.

그런 가운데 정태우가 운전해 주는 차를 타고 가던 장인희는 둘이 처음 만났던 당시를 회상하면서 소개팅 다음 날 바로 사귀기로 마음먹었던 결정적 이유를 밝혔다. 이에 대해 장인희는 "그게 우리의 운명이었다는 거지!"라 덧붙였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