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흥민 없는 토트넘, 리즈 경기 일정 케인ㆍ히샬리송ㆍ클루젭스키 선발…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토트넘vs리즈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트넘vs리즈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손흥민이 부상으로 자리를 비운 가운데 토트넘이 리즈와의 경기에 케인, 히샬리송, 클루젭스키 스리톱을 선발로 내세우며 승리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13일 0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리즈와 ‘2022-2023시즌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이번 시즌 초반 리그에서 무패 행진을 거듭했던 토트넘은 어느새 ‘TOP 4’ 자리 수성조차 위태로운 상황이 됐다. 한 경기를 덜 치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점 3점 차이로 바짝 추격하고 있는데, 이렇다 할 타개책을 마련하지 못해 반등은 쉽지 않아 보인다.

게다가 16라운드 상대 리즈 유나이티드는 최근 리버풀을 2대 1로 꺾은 저력을 가지고 있어 중위권이라고 해도 결코 쉬운 상대는 아니다. 토트넘은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3위 탈환에 나선다.

이날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히샬리송,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가 공경수로 나서며 이반 페리시치,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에메르송 로얄이 중원에 선다. 벤 데이비스, 클레망 랑글레, 에릭 다이어가 수비수로 나서고 위고 요리스가 골기퍼로 출전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