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pH-1, 라이브 클립 공개→강다니엘 신곡 ‘Nirvana’ 피처링…쉴 틈 없는 음악 행보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pH-1(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pH-1(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아티스트 pH-1이 ‘DEAD GIRL’로 묵직한 감성을 선사했다.

24일 낮 12시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pH-1의 두 번째 정규앨범 ‘BUT FOR NOW LEAVE ME ALONE (벗 포 나우 리브 미 얼론)’ 수록곡 ‘DEAD GIRL (데드 걸)’의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DEAD GIRL’은 떠나간 연인의 빈자리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그린 트랙이다. 세션 자체에 입혀진 사운드 변화가 전개를 구성하며, 독특한 기타 사운드를 전면에 내세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이날 공개된 라이브 클립은 ‘DEAD GIRL’의 감성적인 무드에 맞춰 흑백으로 구성됐다. 또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영상미와 pH-1의 묵직한 분위기가 담겨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pH-1은 정규 2집 발매 이후에도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날 오후 6시 발매된 강다니엘의 새 앨범 ‘The Story : Repackage RETOLD (더 스토리 : 리패키지 리톨드)’의 타이틀곡 ‘Nirvana (너바나)’에 피처링 참여와 함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시너지를 더했다.

내년에는 단독 월드투어 ‘About Damn Time (어바웃 댐 타임)’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pH-1은 북미를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등 3개 대륙의 다양한 국가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pH-1의 월드투어 ‘About Damn Time’ 첫 개최지인 북미 공연은 현재 Kohai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