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조선 편성표, '국가가 부른다' 결방…영탁 특별출연 '이미자 콘서트' 방송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이미자 콘서트(사진제공=TV조선)
▲이미자 콘서트(사진제공=TV조선)

TV조선은 1일 오후 10시 "오랫동안 사랑해주셔서 고맙습니다"를 콘셉트로 '국민 가수' 이미자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미자는 1959년 '열아홉 순정'으로 데뷔해 500여 곡 이상의 히트곡을 기록한 살아있는 가요계의 역사이다. 이번 공연은 노래 외길 인생 63년을 걸어온 이미자의 마지막 콘서트로, 그녀의 노래 인생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국민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시대의 애환과 동행한 국민가수 이미자는 전통 가요를 통해 대한민국을 지켜준 숨은 영웅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오늘날의 대한민국을 만든 순국선열, 파독 광부와 간호사 등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나라를 빛낸 영웅들을 위해 위로와 감사함을 노래한다.

이미자는 "대한민국은 꿈도 희망도 없었던 시절이 있었다"라며 "그 힘든 삶 속에 제 노래를 들으며 위로를 받은 한분 한분께 감사드린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이미자는 역시 '국민 가수'"라면서 "첫 기획 당시 '죽기 아니면 살기'로 준비하자던 이미자 선생님의 말씀이 결국 국민을 위한 마지막 공연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공연에는 후배 가수 영탁, 조항조, 김용임도 출연해 이미지와의 특별한 무대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자 콘서트 방송으로 인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국가가 부른다'는 결방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