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포문화재단, 영화음악 콘서트 '2022 송년음악회' 개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사진제공=마포문화재단)
(사진제공=마포문화재단)
마포문화재단이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2022 송년음악회를 마포아트센터에서 선보인다.

21일 개최되는 2022 송년음악회 '국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영화음악 콘서트'는 영화 OST, 뮤지컬 넘버 등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악들로 채워져 송년의 밤을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현재 국립합창단 단장 겸 예술감독을 맡고 있는 윤의중 지휘로 국립합창단과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협연자로는 소프라노 김순영과 테너 이재욱이 출연한다. 라보엠, 사랑의 묘약, 카르멘 등 다수의 오페라와 팬텀, 안나 카레니나 등 뮤지컬에 출연하며 오페라와 뮤지컬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소프라노 김순영과 역시 성악뿐 아니라 뮤지컬, 크로스오버, 팝페라 등 다양한 장르를 추구하며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팔방미인 테너 이재욱이 함께 무대에 선다.

(사진제공=마포문화재단)
(사진제공=마포문화재단)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알라딘’, ‘라이온킹’,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해리포터와 불의 잔’, ‘캐리비안의 해적’, 오페라 ‘투란도트’, 뮤지컬 ‘레미제라블’,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등의 삽입곡들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2022년 마포문화재단 상주단체인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는 2003년 창단하여 교향곡, 오페라 연주, 뮤지컬 갈라 콘서트, 기획 공연 등을 선보여 왔다. 올해는 마포문화재단과 함께 대극장 공연, 찾아가는 공연 등 크고 작은 공연들을 기획하여 창작역량을 강화하고 지역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국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영화음악 콘서트 '2022 송년음악회'의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매는 마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