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하, '골든글러브 시상식' 빛낸 고품격 라이브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윤하(사진 = MBC '2022 신한은행 SOL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방송 캡처)
▲윤하(사진 = MBC '2022 신한은행 SOL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방송 캡처)
가수 윤하가 고품격 라이브로 '골든글러브 시상식'의 품격을 높였다.

윤하는 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2022 신한은행 SOL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축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윤하는 음원 차트 역주행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사건의 지평선' 무대를 선보였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라이브를 선사한 윤하의 무대에 관객석에 있는 야구 선수들 및 관계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무대 후 윤하는 감사 인사와 함께 관객석을 향해 파이팅 넘치는 리액션을 펼치며 분위기를 띄웠다. 윤하의 퀄리티 높은 축하 무대가 시상식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윤하는 최근 지난 3월 발매된 '사건의 지평선'으로 역주행 신화를 쓰며 전 차트를 석권했다. 특히 최근 11월 월간 써클차트에서 '사건의 지평선'으로 디지털, 스트리밍, 노래방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총 3관왕에 랭크됐다.

한편, 윤하는 '2022 윤하 연말 콘서트 〈c/2022YH〉'를 개최했으며, 지난 7일에는 C9엔터테인먼트 전 아티스트들과 함께 C9 싱글 앨범 '2022 C9 Christmas(2022 C9 크리스마스)'를 발매하며 팬들을 만났다.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2 SBS 가요대전'에서 스페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