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피파온라인4, '23 TOTY' 클래스 출시…메시ㆍ손흥민ㆍ음바페 포함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피파온라인 '23 TOTY' 업데이트(사진제공=넥슨)
▲피파온라인 '23 TOTY' 업데이트(사진제공=넥슨)

'피파온라인4'에 '23 TOTY(Team Of The Year)' 클래스가 업데이트됐다.

넥슨은 20일 "'피파온라인4'에 '23 TOTY' 클래스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밝혔다.

'23 TOTY Final'은 작년 최고의 활약을 보인 후보 선수 100명 중 이용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12명의 선수들로 구성된다. 베스트 일레븐의 공격수로는 리오넬 메시, 킬리안 음바페, 카림 벤제마가 선정됐으며, 미드필더는 루카 모드리치, 케빈 더브라위너, 주드 벨링엄, 수비수는 버질 반데이크, 테오 에르난데스, 아슈라프 하키미, 에데르 밀리탕이, 골키퍼는 티보 쿠르투아가 선발됐다. 권역별 투표 결과를 반영한 12번째 선수는 손흥민이다.

넥슨은 '23 TOTY'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일까지 임대 선수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FIFA 온라인 4'와 'FIFA 온라인 4M'에 접속하면 매일 '23 TOTY 1명 지명 선수팩(1회)x2', '23 TOTY-N 1명 지명 선수팩(1회)x2' 등 임대 선수팩 4종을 지급한다. 또 이날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일에는 '피파모바일'에 '23 TOTY Final'로 선정된 12명의 선수를 출시하고, '23 TOTY Final'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FIFA 모바일'에서는 활약이 뛰어났지만 TOTY에 선정되지 못한 선수들로 구성한 'OVR 119 HM'으로 출시한다.

오는 3월 9일까지 23TOTY Final 토큰 10개(2회차부터는 50개) 수집 시 '[23 TOTY] Final 선수 포함 팩' 중 1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8회 획득 시 '23 TOTY Final'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23 TOTY Nominee' 선수를 통해 토큰을 '23 TOTY Final' 선수로 교환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