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양 '쨍하고 해뜰날 타운 하우스'&'민호시기 두 마리 키친'ㆍ김포 '부모님과 함께 하우스' 찾은 장민호X붐, '홈즈' 전원주택 매물 등장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구해줘홈즈'(사진제공=MBC)
▲'구해줘홈즈'(사진제공=MBC)
장민호와 이민호(붐)가 3대 가족을 위한 전원주택 고양 '쨍하고 해뜰날 타운 하우스'&'민호시기 두 마리 키친', 김포 '부모님과 함께 하우스' 등을 소개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 187회에서는 장민호와 붐이 3대가 함께 살 집 매매 구하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의 육아를 돕기 위해 첫 합가를 결심한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아들 내외가 바쁠 때 5살 손주를 돌봐줄 겸 합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힌 이들은 다섯 식구가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집을 구하고 싶다고 한다.

희망 지역은 의뢰인이 근무 중인 일산동구에서 출퇴근하기 편리한 경기도 고양, 파주, 김포 지역이며 부모님 연세와 건강을 고려하여 자차 2-30분 이내에 대형병원이 있는 곳을 바랐다.

덕팀에서는 가수 장민호와 붐이 출격한다. 두사람은 먼저 고양시 덕양구 오금동으로 향한다. 거실을 둘러보던 중 붐은 장민호에게 전체 조명을 켰을 때와 간접등만 켰을 때의 눈빛 차이를 표현해 달라고 했고 장민호는 실제 사슴 눈빛을 보여주며 붐의 요구를 소화한다. 양세찬은 그런 장민호를 보며 “시키는 거 다 한다”고 말했고 이어 장민호는 “희한하게 붐이 시키면 다 하게 된다”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두 사람은 덕양구 관산동으로 향하고 장민호는 ‘풍악을 울려라!’를 부르며 “도대체 노래를 몇 곡을 부르게 하는 거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포시 장기동으로 향한 코디들은 2021년 준공된 단독주택 매물로 향한다. 화장실로 향한 장민호는 수전을 마이크 삼아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고, 녹음실을 방불케 하는 열정으로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