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혜원ㆍ유하나ㆍ박세진ㆍ주유진ㆍ민혜연ㆍ양유진ㆍ이은주ㆍ이솔이ㆍ천예지ㆍ박소율ㆍ정유미ㆍ이하정, 나이ㆍ직업 초월 빛나는 '미쓰와이프'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류승수 와이프 윤혜원, 이용규 와이프 유하나, 김영권 와이프 박세진, 장동민 와이프 주유진, 주진모 와이프 민혜연, 기욤 패트리 와이프 양유진, 샘 해밍턴 와이프 정유미, 박성광 와이프 이솔이, 박휘순 와이프 천예지, 문희준 와이프 박소율, 앤디 와이프 이은주, 정준호 와이프 이하정 등이 나이와 직업을 초월한 12인 12색 ‘미쓰와이프’들의 역대급 연애 비하인드부터 결혼 생활까지 최초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미쓰와이프'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하고 트렌디한 버라이어티 토크쇼의 탄생을 예고한다.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먼저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의 아내인 박세진이 2022 카타르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를 예고했다. 박세진은 ‘남편이 골 넣을 줄 알고 있었다’며 김영권이 강호 포르투갈을 상대로 동점 골을 터트려 대한민국의 극적인 16강 진출을 이끈 것에 대해 태연하게 반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영권의 특급 활약에는 박세진의 숨은 노력이 더해졌다고 밝혀졌다. 특히, 주방장급 상차림부터 남편이 돌아오기 전에 세차와 주유까지 미리 세팅해놓는 등 국가대표 선수의 아내답게 국대급 내조 클래스를 선보여 아내들의 감탄사를 연발했다. 급기야 문희준의 아내 소율은 ‘남편이 방송을 안 봤으면 좋겠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개그맨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은 “처음 만난 날 바로 첫 키스하고 남편(장동민)이 프러포즈도 했다”며 장동민이 방송에서 밝힌 것보다 훨씬 더 거침없이 첫 만남에 대해 고백할 뿐 아니라 ‘만난 지 1년 만에 결혼+출산’까지 초고속으로 진행된 결혼 스토리까지 전격 공개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놨다.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배우 주진모의 아내이자 그동안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서 얼굴을 자주 비췄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본격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미쓰와이프’에 출연해 이목이 쏠린다. 특히, 박나래와 동갑내기라고 밝힌 민혜연은 ‘박나래는 잘못 살고 있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 과연 둘 사이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 프로 게이머이자 방송인인 기욤 패트리의 14살 연하 아내 양유진도 이날 방송 최초로 등장.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우여곡절 연애 스토리’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첫 ‘임신 소식’도 전한다. 녹화 기준으로 임신 12주가 된 예비 엄마 양유진에게 육아 선배 ‘미쓰와이프’들의 아낌 없는 응원과 조언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양유진은 '혼중일기' 코너를 통해 남편 기욤 패트리를 유혹한 본인만의 강력한 치트키를 고백했다.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고 싶었던 양유진은 당시 남자친구였던 기욤 패트리 앞에서 365일 주구장창 레깅스를 입었던 것. 레깅스를 입고 화려한 요리 솜씨까지 펼친 양유진을 본 기욤 패트리의 역대급 반응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야구선수 이용규 아내인 배우 유하나,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 신화 앤디 아내이자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는 대세 아이돌 뉴진스 못지않은 상큼함으로 완벽 무장해 ‘Hype boy’ 커버 댄스를 선보여 뜨겁게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미쓰와이프'(사진제공=MBC)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무대를 장악한 이은주는 “남편 앤디가 아이돌 시절 특급 비법까지 전수해줬다”고 밝혔고 실제 아이돌 걸그룹 만큼이나 치열했던 이들의 연습 비하인드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