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BC 편성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편성…이문세 노래 OST부터 감동 결말까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스틸컷(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스틸컷(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MBC 편성표에 이문세 노래가 OST로 수록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최초로 편성됐다. 감동 결말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MBC는 24일 오후 9시 35분 류승룡, 염정아 주연의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를 방송한다. 지난해 9월 개봉한 '인생은 아름다워'는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을 표방한 영화다.

영화는 무뚝뚝한 남편 '진봉'(류승룡)과 무심한 아들 딸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세연'(염정아)은 어느 날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시작한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에 서글퍼진 세연은 마지막 생일선물로 문득 떠오른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하고, 진봉은 막무가내로 우기는 아내의 고집에 어쩔 수 없이 여행길에 따라나선다.

아무런 단서도 없이 이름 석 자만 가지고 무작정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면서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 다투던 두 사람은 가는 곳곳마다 자신들의 찬란했던 지난날 소중한 기억을 하나 둘 떠올린다.

'인생은 아름다워'에는 이문세의 '조조할인', '알 수 없는 인생', '솔로예찬',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다행이다', 토이 '뜨거운 안녕' 등의 노래가 OST로 나온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