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예성 솔로 정규 1집, 아이튠즈 20개 지역 톱 앨범 차트 정상…글로벌 존재감 입증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예성(사진 = Label SJ 제공)
▲예성(사진 = Label SJ 제공)
예성이 독보적 감성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26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예성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는 홍콩·인도·인도네시아·멕시코·사우디 아라비아·태국·필리핀·싱가포르·대만·말레이시아·페루·베트남·에콰도르·칠레·요르단·파나마·브라질·마카오·네덜란드·아랍에미리트 등 20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그리스·러시아·스페인·바레인·핀란드·호주·이탈리아·일본을 포함한 28개 지역 TOP 5, 독일·튀르키예(터키)·캐나다를 포함한 총 31개 지역 TOP 10으로 전 세계 차트 최상위권을 순항 중이다.

타이틀곡 'Small Things'(스몰 띵스)는 11개 지역 톱 싱글 차트, NCT 마크와 함께한 수록곡 'HO'(호)는 2개 지역 톱 싱글 차트에서도 각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Sensory Flows'는 예성의 감성으로 모두의 감각을 일깨울 웰메이드 정규앨범이다. 따뜻한 시선을 담아낸 타이틀곡 'Small Things'를 비롯해, 예성의 자작곡을 포함한 총 10개의 완성도 높은 트랙들이 수록됐다.

특히 'Small Things'는 예성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은 밴드 음악이자 듣기 편한 가성을 사용하는 등 색다른 창법을 녹여낸 곡이다. 이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로 구성한 10곡에서 예성은 매력적인 음색을 다양하게 들려주며 자신의 스펙트럼을 또 한번 확장했다. 예성의 시도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예성은 'Sensory Flows'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자신만의 감각 흐름을 전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