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명현 천문학자→영어 강사 조정식ㆍ이투스 국어 강사 김민정,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명현(사진제공=tvN)
▲이명현(사진제공=tvN)

전파 천문학자 이명현, 영어 강사 조정식, 이투스 국어 강사 김민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179회에 출연한다.

1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천문학자 이명현, 일타강사 김민정과 조정식이 출연해 신비한 인생 여정을 공유한다.

외계인부터 우주여행까지 별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전파 천문학자 이명현은 외계 지적 생명체의 존재 여부, 지구로 날아온 72초 간의 강력한 외계 시그널의 비밀, 현실로 다가온 우주여행을 주제로 깊이 있는 논의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천문학자의 연애 필살기라는 '별자리 프로포즈법'을 공개해 탄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김민정, 조정식(사진제공=tvN)
▲김민정, 조정식(사진제공=tvN)

7년째 영어 일타강사 조정식, 국어 최초 여성 일타강사 김민정과도 토크를 이어간다. 두 사람은 입시 경쟁 최전방에서 매년 치열하게 수능을 준비하는 일타강사의 삶을 생생하게 전한다.

완벽한 강의를 위한 교재 집필은 물론 강의 중에 쓸 농담마저 치밀하게 계산하고, 심지어 결혼식 당일에도 일을 한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또 저절로 외워지는 영단어 암기법, 독해력 기르는 법 등 수험생들을 사로잡을 꿀팁도 대거 전수하며 유익함을 더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