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 '소울메이트' 공식 노션 홈페이지 '온라인 문방구' 등 개봉 전부터 특별한 경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영화 '소울메이트'(사진제공=NEW)
▲영화 '소울메이트'(사진제공=NEW)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 주연 영화 '소울메이트'(제공: 스튜디오앤뉴ㅣ배급: NEW)의 공식 노션 홈페이지의 반응이 뜨겁다.

영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

최근 '소울메이트'가 오픈한 공식 노션 홈페이지에는 영화에 대한 정보부터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명록과 팬아트 공모전까지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

특히 ‘온라인 문방구’ 페이지 역시 반응이 뜨겁다. 노트 필기 앱 ‘굿노트’ 등에서 사용 가능한 '소울메이트' 먼슬리 다이어리와 스티커는 포근한 분위기의 팬시 일러스트로 유명한 작가이자 올해 네이버 스페셜 로고에도 참여한 ‘5dock(오독)’과 콜라보해 영화의 감성을 한껏 녹여냈다. 마치 그 시절의 ‘미소’, ‘하은’과 함께 일기를 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울메이트'는 공식 노션 ‘온라인 문방구’ 페이지를 통해 위클리 다이어리 속지와 다양한 모양의 스티커를 주차별로 제공하며 예비 관객들의 감성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한편, 아직 오픈되지 않은 게시판에 대한 궁금증도 더욱 커지고 있다. 극중 ‘미소’와 ‘하은’의 블로그를 그대로 구현한 ‘여름 은하수’와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팝업 스토어를 구경해볼 수 있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가 추가 오픈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 15일 개봉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