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국매니지먼트연합, 2023년 정기총회 성료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좌측부터 이사진으로 선출된 이명길, 조배현, 김범준, 유재웅(회장), 조규상, 최동열, 이홍석, 조해성(사진 = 한국매니지먼트연합 제공)
▲좌측부터 이사진으로 선출된 이명길, 조배현, 김범준, 유재웅(회장), 조규상, 최동열, 이홍석, 조해성(사진 = 한국매니지먼트연합 제공)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새롭게 거듭난다. 대중문화예술산업을 선도하고, 매니지먼트 산업의 종사자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수고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은 15일 오후 3시 서울 상암DMC타워 그랜드블룸에서 정기 총회를 열고 새로운 집행부를 선출하는 한편,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한매연은 회원들의 동의로 제3대 임원에 유재웅 신임회장을 추대하고, 신임 이사진으로 김범준, 이명길, 전승휘, 조배현, 조규상, 최동열, 이홍석 이사를 선임했다. 아울러 감사에는 조해성씨를 선임했다.

한매연은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산업 현장의 일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매니지먼트 종사자들로 구성된 단체로 코로나 팬데믹 이후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산업환경 및 구조에 발맞추어 젊고 패기 있는 임원진을 구성함으로써 새롭게 도약할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아울러 미등록기획사의 등록을 위한 안내와 불법 운영에 대한 신고센터를 운영하는 등 대중문화예술산업 전반에 있어 합리적이고, 공정한 산업 생태계를 구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강화함으로써 대중문화예술산업을 선도할 예정이다.

또한, 매니저들의 산업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매니저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매니저들의 친목을 강화해 대중문화예술산업의 최전방에서 활동하고 있는 매니저들의 구심점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했다.

한매연 유재웅 신임회장은 “한매연은 앞으로 더욱 회원 중심의 업무를 강화하면서 산업의 질서를 잡는 단체로 거듭나도록 하겠다며, 산업 전반에 여러 잡음들이 많은데 한매연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며, 회원 모두가 단합하여 공정한 산업 발전의 일선에 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