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참시' 제주도 이탈리아 화덕 피자 맛집 이영자, 콰트로 풍기피자&전복보말리조토&성게알 파스타&흑돼지 수비드스테이크&피쉬 스테이크 먹방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제주도 이탈리아 화덕 피자 맛집(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주도 이탈리아 화덕 피자 맛집(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이영자가 제주도 이탈리아 화덕 피자 맛집에서 콰트로 풍기피자, 전복보말리조(소)토, 성게알 파스타, 흑돼지 수비드스테이크, 피쉬 스테이크 등의 먹방을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35회에서는 ‘파김치 보은로드’를 떠난 이영자, 전현무, 권율, 송 실장이 제주 멋집 투어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양양 멋집 투어에서 모두를 기상시킨 알람 푸드 '군밤 수프'를 뛰어넘을 이영자의 '뉴 맛집'이 공개됐다. 이영자도 몇 번이나 방문에 실패한 맛집일뿐더러 제주 해녀들이 직접 공수한 식자재로 만든 음식들을 맛 볼 생각에 네 사람은 들뜬 마음을 내비쳤다.

네 사람은 제주의 산해진미가 모두 담겨 있는 고급 식재료의 리조또와 파스타, 역대급 비주얼의 피자까지 제주 속 이태리에 흠뻑 빠져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한편 권율은 서울로 올라가는 비행기 편 때문에 마음이 급했고 이어지는 셰프의 음식 설명에도 일단 음식을 맛보느라 정신이 없었고, 전현무는 빨리 먼저 가라고 재촉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 같은 모습에도 이영자는 아랑곳 않고 먹부림을 이어가 먹교수의 진정한 면모를 제대로 드러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