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안지현 의사가 전하는 지방 태우는 초콜릿 주스(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 몸신이다’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함께 지방을 태워주는 초콜릿 주스를 알아본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다이어트 특집 3탄, 뱃살을 태워서 없애는 ‘초콜릿 다이어트’를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야심 차게 준비한 2주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는 지방을 태울 뿐만 아니라 혈액 건강까지 좋아지게 하는 초콜릿을 활용한 다이어트이다. 그동안 초콜릿은 높은 열량 때문에 다이어트 금지 식품처럼 여겨져 왔지만, 특정 초콜릿을 섭취하면 오히려 열을 방출하는 ‘갈색 지방’을 늘려 우리 몸속의 지방을 태워준다고 한다.

먼저, 2주간 초콜릿 다이어트에 참여한 ’환승 몸매‘ 참가단이 등장한다. 1일 차에는 하루 세 끼, 2일 차부터는 저녁에만 특정 초콜릿이 들어간 주스를 먹은 참가단. 그 결과 흘러내리는 뱃살과 영원히 이별하고 완전히 다른 몸으로 환승해 최대 8.7kg 감량과 함께 허리둘레 또한 최대 9.5cm를 줄이는 데 성공했다.

그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혈액 수치도 좋아져 고지혈증과 당뇨 위험에서 완전히 벗어났다고 하는데. 2주간 놀라운 변화를 보여준 초콜릿 주스의 정체가 밝혀진다.

한편, 집 나간 살들의 귀환으로 요요의 왕자가 되어 돌아온 게스트 유재환이 이날 스튜디오를 찾는다. 체중 감량의 아이콘에서 요요의 왕자가 된 그의 사연이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