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 '소울메이트' 개봉…주연배우 김다미ㆍ전소니 열일 '홍보 요정' 변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영화 '소울메이트'(사진제공=NEW)
▲영화 '소울메이트'(사진제공=NEW)
영화 '소울메이트'(공동제공/배급: NEWㅣ제작)의 주인공 김다미와 전소니가 유튜브 채널과 팟캐스트 등에 출연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지난 14일 개봉 전 깜짝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본격 관객들과 만날 '소울메이트'의 김다미, 전소니가 진정한 홍보 요정으로 활약 중이다.

김다미는 인기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오당기' 편에 출연하여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김다미는 ‘오당기’편에서 문상훈과 함께 MBTI 중 극강의 ‘I’ 대결을 펼치며 수줍은(?) 토크로 웃음펀치를 날렸다.

이어 전소니는 '소울메이트' 개봉인 15일 배우 임수정이 함께 진행하는 ‘김혜리의 필름클럽’에 출연했다. 전소니는 ‘김혜리의 필름클럽’을 통해 영화 '소울메이트'에 대한 모든 것을 이야기했다.

특히 전소니가 들려주는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은 개봉 당일 영화를 관람 한 관객들에게는 작품의 여운과 감동을 곱씹어 보는 재미를, 예비 관객들에게는 작품에 대한 호기심과 관람욕구를 자극했다.

김다미와 전소니의 홍보 활약으로 더욱 보고 싶어지는 영화 '소울메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