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안예은, 19일 ‘낮에 뜨는 달’ 컬래버 음원 발매…애틋한 감성 저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낮에 뜨는 달’ 컬래버 음원(사진 = TOON STUDIO 제공)
▲‘낮에 뜨는 달’ 컬래버 음원(사진 = TOON STUDIO 제공)
가수 안예은이 애틋한 감성을 전한다.

안예은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기 네이버웹툰 원작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 음원 ‘낮에 뜨는 달’을 발매한다.

‘낮에 뜨는 달’은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 이어진 애달픈 사랑에 대한 곡으로, 안예은이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까지 맡아 곡의 감성을 한층 섬세하게 살렸다. 안예은은 원작이 가진 수많은 이야기들을 곡에 최대한 많이 담아내며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봄이 오거든 그 곳으로 가자 / 너와 닮았을 나의 나락으로 / 해가 들지 않고 꽃 피지 않아도 / 우리인채로 함께 있자 다시” 등 애틋하면서도 시적인 가사가 안예은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원작의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은 시간이 멈춘 남자와 흘러가는 여자,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갈등에 대한 이야기로 2013년 5월부터 2017년 8월까지 연재됐다. 네이버웹툰에 따르면 이 작품은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넘어서는 등 연재 종료 후에도 독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안예은이 가창한 ‘낮에 뜨는 달’은 애니메이션 출시 전 컬래버 음원으로 발매되며 원작의 깊은 여운을 또 한 번 전할 예정이다. 안예은의 유니크한 음색과 폭발력 있는 가창력, 애틋한 감성을 모두 담은 음원 ‘낮에 뜨는 달’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안예은이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 컬래버 음원 ‘낮에 뜨는 달’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