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국노래자랑' 이찬원, 강원도 철원 편 출연…故 송해와의 인연 회상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이찬원(사진제공=KBS)
▲이찬원(사진제공=KBS)

'전국노래자랑' 강원도 철원 편에 초대가수로 이찬원, 이혜리, 박혜신, 설하윤, 배일호가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 2014회는 '강원도 철원 편'으로 총 15팀의 시민들이 참여해 경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이찬원이 초대가수로 출연해 의미있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전라남도 목포시 편'은 구수한 철원의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들로 채워진다. 16세 여중생의 '새타령', 70세 전통시장 상인회장님이 구성지게 부르는 '녹슬은 기찻길', 60세 농부의 '둥지'까지 재야의 실력자들이 대거 참가해 그 어느 때보다 박빙의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故 송해의 자랑이자 '전국노래자랑'이 낳은 최고의 스타 이찬원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전국노래자랑'의 초대 가수로 처음 나선 이찬원은 벅찬 모습으로 "제가 그동안 '전국노래자랑'에 일반 출연자로 나왔었는데 굉장히 뭉클하다"라며 뜻깊은 소감을 전한다.

▲김신영(사진제공=KBS)
▲김신영(사진제공=KBS)

이찬원 외에도 이혜리, 박혜신, 설하윤, 배일호가 특별 무대를 펼친다.

KBS1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3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초대 MC 이한필을 시작으로, 1988년 5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34년간 '단일프로그램 사상 최장수 MC' 송해가 진행을 맡았다.

김신영은 지난해 8월 29일 이호섭, 임수민 후임 MC로 낙점돼 매주 전국의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