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우새' 이상민, 빚 청산 예고→촬영지 제주도 집 투어…스페셜 MC 신예은 출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미우새' 이상민 제주도 집 투어(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미우새' 이상민 제주도 집 투어(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넷플릭스 '더 글로리' 배우 신예은이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스페셜 MC로 출연해 빚 청산을 곧 끝내는 이상민의 제주도 집 투어를 지켜본다.

1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악역 '박연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신예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신예은은 '더 글로리' 공개 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줄 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예상치 못한 과격한 메시지도 받았다며, 이로 인해 오히려 SNS 팔로우가 줄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그게 진짜 성공한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선 이상민은 17년간의 빚 청산이 끝난다며, 제주도에서 살아보는 게 로망이라고 밝힌다. 이상민은 탁재훈, 김준호와 제주 집 투어를 시작한다.

전 층 오션뷰에 인피니티 풀을 겸비한 '럭셔리 3층 단독주택'부터 제주 감성 듬뿍 담은 '노천탕 감성 독채'까지 화면으로만 보던 집들을 실제로 보자 이상민은 욕심을 드러낸다.

이상민은 "다들 현금 얼마 있어"라며 은근슬쩍 본심을 내비치고, 셋이 같이 살자며 탁재훈과 김준호를 설득한다. 그림의 떡인 두 집을 뒤로하고 이상민은 현실에 맞는 최고 가성비 집을 찾아가는데, 마지막 집의 정체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