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물 건너온 아빠들' 오스틴, 카이스트 교수+한식 먹방 유튜버…남아공 아빠 앤디 딸 라일라와 만남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오스틴 교수(사진제공=MBC)
▲오스틴 교수(사진제공=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카이스트 교수이자 한식 먹방 유튜버인 오스틴이 남아공 아빠 앤디의 딸 라일라를 만난다.

19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앤디와 '남원 귀요미' 라일라가 콘텐츠 제작 꿀팁을 전수 받는다.

이날 앤디와 라일라는 카이스트 교수이자 한식 먹방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오스틴을 남원으로 초대한다. 앤디는 오스틴에게 "카메라를 샀다"라며 복스럽게 잘 먹어 시청자들 사이에서 '먹방 요정'으로 불리는 라일라와 먹방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남원 부녀와 오스틴은 이미 합방을 했던 사이로, 당시 라일라는 뚝배기째 먹방을 펼치며 최연소 먹방 크리에이터로 데뷔한 이력이 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오스틴은 유튜버 새싹 앤디, 라일라 부녀를 이끌고 예스러운 매점부터 단골 고깃집을 찾아 먹방 콘텐츠 제작 꿀 팁을 전수한다. 앤디는 촬영에 능숙한 오스틴과 달리 갈 곳 잃은 카메라, 어색한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콘텐츠를 위해 외국인 최초로 고로쇠 수액 채취에 도전하고 오스틴에게 전수 받은 꿀팁을 실전에서 활용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자랑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