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이석훈(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석훈이 교육 전문기업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 새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는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강점으로 해당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이석훈(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석훈은 앞으로 '대교 써밋' 오프라인 행사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4월 1일 첫 공개되는 대교의 대표 에듀테크 제품을 활용한 유튜브 웹드라마 '4교시에 갇혔다'에도 출연해 브랜드 모델로서 첫 행보를 시작한다.
▲이석훈(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