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3.6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신챔 밀리오ㆍ요정왕국 신스킨 출시일 포함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밀리오(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밀리오(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13.6 패치가 서버에 적용되며, 신챔 밀리오의 출시일이 포함됐다.

라이엇게임즈는 22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안정화 점검과 13.5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13.6 패치에서는 베인, 갈리오, 탈론, 애쉬의 능력이 향상된다. 유미, 아우렐리온 솔, 베이가의 성능은 하향된다.

아이템 내셔의 이빨, 피바라기, 나보리 신속검의 스탯과 치명적 속도 룬, 전설: 핏빛 길 룬은 하향된다. 또 마법공학 드래곤, 화염의 드래곤, 대지의 드래곤, 바다의 드래곤의 스탯 또한 하향된다.

이번 패치에는 요정왕국 세라핀, 칼리스타, 피오라, 이즈리얼, 카나리나, 요정여왕 카르마, 재의 기사 쉔 스킨 출시일이 포함돼 있으며, 새로운 챔피언 밀리오의 출시일 또한 13.6패치에 포함돼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