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종합] '보이즈 플래닛' 시청자 투표 결과 반영 2차 순위 발표…성한빈ㆍ장하오ㆍ석매튜ㆍ한유진ㆍ케이타ㆍ후이 합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성한빈(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성한빈(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보이즈 플래닛' 시청자 투표 결과가 반영된 2차 생존자 발표식 순위가 공개됐다. 성한빈, 장하오, 석매튜, 한유진, 케이타, 후이는 합격했다.

23일 방송된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3차 미션에 도전하게 될 1위부터 28위 연습생이 공개됐다.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 석매튜, 김지웅이 1위부터 5위를 차지했다. 아슬아슬하게 28위를 기록하며 생존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연습생은 히로토였다. 문정현과 마징시앙은 아쉽게 29~30위를 기록하며 탈락했다.

1위를 차지한 성한빈은 "응원해주시는 분들의 힘을 얻어서 의미 있고 더 기억에 담고 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거 같다"라며 "모두가 모여있지 않지만 98명 연습생의 열정을 보며 성장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자리걸음 하지 않고 열심히 해서 꼭 끝까지 1위 지켜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장하오는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최선을 다해 기대 이상의 무대를 만들어보겠다. 여러분이 연습생 장하오를 좋아하는 마음이 옳다는 걸 증명하겠다"라고 밝혔다.

마지막 생존자 28위 히로토는 "이게 꿈인지 현실인지 모르겠지만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