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소울메이트' 김다미X전소니X변우석, ‘기억할게’ 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소울메이트' (사진제공=NEW)
▲'소울메이트' (사진제공=NEW)
영화 '소울메이트'(공동제공/배급: NEW)가 비하인드 영상이 담긴 ‘우리들의 소울메이트’ 제작기 영상과 ‘기억할게’ 포스터를 27일 공개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입소문 열기가 뜨거워진 '소울메이트'는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의 열정과 제작진의 노력이 담긴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제작기 영상에서는 ‘미소’, ‘하은’, ‘진우‘에게 특별한 공간인 ‘제주도’의 촬영 비하인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제주도는 세 친구가 처음 만나는 장소로, 함께 찬란한 유년 시절을 보낸 곳이다.

▲'소울메이트' (사진제공=NEW)
▲'소울메이트' (사진제공=NEW)
민용근 감독은 영화 촬영지를 제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서로 만나고, 자란 공간이지만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는 공간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미소와 하은의 관계를 섬세하게 묘사하기 위해 고민한 흔적을 드러냈다.

또 촬영장에서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의 현실 케미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소니는 '소울메이트' 팀에 대해 “삼 남매 같은 분위기”라고 칭하였고, 김다미 역시 “저희끼리도 큰누나, 작은누나, 막내동생으로 여긴다”며 절친 케미를 자랑했다. 이에 변우석도 “정말 행복했던 것 같다”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작기 영상과 함께 '소울메이트'의 주인공 미소, 하은, 진우의 즐거웠던 순간을 포착한 ‘기억할게’ 포스터도 공개됐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하은이를 바라보는 미소와 다정하고, 따뜻한 미소를 머금은 하은, 그리고 듬직하게 서 있는 진우를 통해 영화 속 세 친구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기억할게’ 포스터는 싱그러운 청춘의 한 장면을 담아내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소울메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