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베이비몬스터 아현ㆍ치키타ㆍ파리타, 중간 점검 순위 톱3…양현석 "탈락자 분명 있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베이비몬스터 예비 멤버(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예비 멤버(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경연 중간 순위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Last Evaluation EP.4'를 게재했다. 일곱 예비 멤버의 단체 댄스 무대를 비롯 보컬 솔로 미션에 돌입하는 과정이 담긴 영상이다.

베이비몬스터의 음색으로 재탄생한 블랙핑크 'Don't Know What To Do' 무대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7인 버전으로 변주된 안무임에도 마치 한 그룹인듯 완벽한 조화를 이뤘고 각 춤선의 개성까지 다채롭게 녹아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음악방송 못지않은 높은 완성도에 선배 아티스트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쏟아냈다. 이수현은 "치키타, 로라, 아현의 '입덕 포인트'를 발견했다"라며 이들의 남다른 끼를 칭찬했고, 강승윤은 "립싱크 댄스를 하는 게 처음인데도 모두 표정 연기에 부족함이 없어 감동했다"라며 "진짜 데뷔한 프로 그룹같다. 말도 안 되는 성장"이라고 치켜세웠다.

YG패밀리들도 한 자리에 모여, 각자의 날카로운 관점으로 예비 멤버들의 역량을 심사했다. 신중한 평가 끝에 중간 종합 순위가 발표됐다.

1위의 주인공은 아현이었다. 치키타와 파리타는 각각 2위, 3위에 올랐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다음 미션을 치러야 하는 베이비몬스터를 배려해 순위는 발표하지 않았다. 다만 "탈락자가 분명 존재한다. 최종 멤버 수는 7명이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해 긴장감을 높였다.

쉴 틈 없이 주어진 세 번째 미션은 오롯이 개인 능력으로 이끌어야 하는 보컬 솔로 평가.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녹음실을 방문해 깜짝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공동 1위는 파리타와 치키타였으며 로라·아현·하람·루카·아사가 그 뒤를 차지했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이다. 예비 멤버는 한국 3명(아현·하람·로라), 태국 2명(파리타·치키타), 일본 2명(루카·아사)으로 대부분 10대다.

최종 멤버 선발을 위한 데뷔 리얼리티 'Last Evaluation'는 매주 금요일 오전 0시에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