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굳건한 '브랜드 평판' 파워…아이돌과 어깨 나란히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가수 이찬원(사진제공=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사진제공=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의 브랜드 평판이 아이돌 사이에서 굳건하다.

이찬원은 지난달 20일 첫 정규 앨범 'ONE'을 발매하고, 대중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이후 이찬원은 브랜드 광고 모델을 비롯해 MC 및 각종 프로그램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이찬원은 2023년 1월부터 현재까지 가수, 트로트, 스타 브랜드 평판 순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네임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각종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방송 중이었던 1월과 2월, 이찬원은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2위를 차지, 트로트 대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찬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3월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 6위를 기록하며 그를 향한 대중의 호감도 역시 상당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3월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는 임영웅 다음으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린 트로트 가수가 됐다. 뉴진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트와이스 등 K-아이돌 다음으로 이찬원이 6위에 안착, 아이돌 못지않은 '트롯돌'의 진가를 드러냈다.

쟁쟁한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찬원은 최근 '더트롯쇼'에서 타이틀곡 '풍등'으로 3주 연속 1위를 기록,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했으며, '월간 더 스테이지'에 출연해 '풍등', '본능적으로' 외 '청춘고백', '처녀 뱃사공', '섬마을 선생님'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노래를 향한 이찬원의 진심을 들려준 바 있다.

이찬원은 오는 4월 8~9일 춘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간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