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NEW, 주가 3%대 상승…'닥터 차정숙'ㆍ'롱디'ㆍ'밀수'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닥터 차정숙' 포스터(사진제공=JTBC)
▲'닥터 차정숙' 포스터(사진제공=JTBC)

콘텐츠 제작·배급사 NEW(160550)의 주가가 상승했다.

NEW는 14일 오전 9시 56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3.61%(240원) 오른 6890원에 거래 중이다.

NEW는 새로운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다. NEW의 콘텐츠 제작 계열사 스튜디오앤뉴는 오는 15일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 차정숙(엄정화)이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배우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등이 출연한다.

또 5월에는 장동윤, 박유나 주연의 로맨스 영화 '롱디'(배급 NEW)가 개봉한다. 서른을 앞둔 5년차 동갑 커플 도하(장동윤)와 태인(박유나)이 장거리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이는 언택트 러브 스토리로, 특히 '서치' 제작사 바젤레브스(Bazelevs)가 제작에 참여해 독창적인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밀수' 티저 포스터(사진제공=NEW)
▲'밀수' 티저 포스터(사진제공=NEW)

류승완 감독의 '밀수'도 올여름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밀수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해양범죄활극으로, 오는 7월 26일 개봉한다. '베를린', '모가디슈'를 연출한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