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카-콜라 제로 레몬’ 출시…뉴진스 코카-콜라 포토북 증정 이벤트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코카-콜라 제로 레몬’(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 제로 레몬’(사진제공=코카-콜라사)
그룹 뉴진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5월 1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짜릿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을 상큼한 레몬맛과 함께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서도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과 레몬을 상징하는 노란색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제품 특징을 시각적으로 차별화했다. ‘코카-콜라 제로’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상단에 밝고 경쾌한 노란색이 그라데이션으로 연결돼 새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출시에 앞서 공개된 뉴진스와 함께 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의 광고 이미지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뉴진스의 각 멤버들은 자신만이 지닌 통통 튀고 신선한 매력으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표현하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는 평가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는 27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진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코카-콜라 포토북’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 레몬’과 함께 상큼하고 짜릿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이달 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된 아이돌 그룹 뉴진스와 함께 친숙한 멜로디의 ‘코카-콜라 송’을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변모시킨 CM송 ‘Zero’를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