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리스탈아이즈, 4일 '에스테틱' 발매…반짝이는 소녀 감성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크리스탈아이즈(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크리스탈아이즈(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tripleS)의 크리스탈아이즈가 반짝이는 소녀 감성을 선보인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KR)ystal Eyes는 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AESTHETIC'을 정식 발매한다.

이날 오후 10시부터는 트리플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프리미엄 스테이지 'CHERRY SHOW'를 진행, 전 세계 'WAV'(웨이브, 팬덤명)들과 함께 첫 EP 'AESTHETIC' 발매를 기념하는 시간을 갖는다.

+(KR)ystal Eyes는 지난 2022년 말 진행한 트리플에스의 첫 '그래비티(Gravity)'로 탄생한 '디멘션'이다. 네 소녀는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넘어 드디어 자신들의 명료한 빛을 발할 준비를 마쳤다.

+(KR)ystal Eyes의 데뷔 앨범 'AESTHETIC'은 Y2K의 감성을 2023년의 뮤직 테이스트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그 이름은 +(KR)ystal Eyes의 매력을 극대화한 미적인 비주얼과 음악을 추구한다는 의미에서 정해졌다.

타이틀곡은 대화나 문자보다 이모지 감정 표현이 더 빠른 '요즘 세대'의 이야기를 담은 'Cherry Talk'이다. 즉각적으로 감정이 시각화되지만, 그 시각적 이미지는 영원하지 않는 틴에이저의 실존주의를 음악으로 표현했다.

아기자기함 속 디테일이 매력적인 'Cherry Talk'는 모노트리의 프로듀서 윤종성의 리드로 탄생, RGB 사운드가 덥된 NuDance를 들려준다. 트리플에스의 첫 '디멘션' Acid Angel from Asia가 셀카와 틱톡을 노래했다면, +(KR)ystal Eyes의 'Cherry Talk'는 금방 사라지고 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DM을 노래한다.

이밖에도 앨범의 문을 열고 'Cherry Talk'으로 인도하는 'Cherry 100%', 90년대 후반의 걸그룹 사운드를 복각한 'Touch', 수줍은 마음과 사랑에 설레는 감정을 슈가 팝으로 풀어낸 '(숨겨 봐봐) Hide&Seek', 트리플에스 'Rising'의 스핀오프이자 S14 박소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Deja-Vu', +(KR)ystal Eyes 버전으로 재해석 된 'Dimension' 등 빛나는 트랙들이 'AESTHETIC'을 가득 채우고 있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가 그려낸 또 다른 '디멘션' +(KR)ystal Eyes의 'AESTHETIC'은 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