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 출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공개 ‘토레타! 월드’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열린 ‘토레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공개 현장에서 모델들이 리뉴얼 패키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진제공=코카-콜라사)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열린 ‘토레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공개 현장에서 모델들이 리뉴얼 패키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진제공=코카-콜라사)
‘토레타!’가 11일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인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리뉴얼 패키지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가볍고 더욱 산뜻해진 디자인에 싱그러운 수분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축소해 플라스틱 사용량까지 줄였다.

또한 디지털 디자인 회사 ‘디스트릭트(d'strict)’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초대형 디지털아트 영상을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 선보였다. 토레타!가 만드는 물의 풍경을 뜻하는 ‘토레타! 월드’를 담아내 수분감과 싱그러움을 강조했다.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열린 ‘토레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공개 현장에서 모델들이 리뉴얼 패키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진제공=코카-콜라사)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열린 ‘토레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공개 현장에서 모델들이 리뉴얼 패키지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진제공=코카-콜라사)
디스트릭트는 파도를 표현한 작품 ‘웨이브(WAVE)’로 큰 화제를 모았던 회사로 이번 영상을 통해 시원한 물의 파장과 살아 숨쉬는 대자연의 모습을 착시적으로 표현해 몰입감 있는 제작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토레타!’는 ‘갈증은 비우고 수분채움’ 콘셉트의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