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국민가수' 김동현,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김범수 '끝사랑' 고음 종결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불후의 명곡' 김동현(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김동현(사진제공=KBS2)
국민가수 김동현이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고음 종결자 끝판왕에 등극했다.

김동현은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의 '천상계 고음종결자2' 특집에 출연해 짙은 감동을 담은 무대를 선사했다.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한 김동현은 "꿈의 프로그램이었다. 나의 꿈이자 어머니의 꿈이기도 했던 무대다"라며 감격스러워했다. 김동현은 "어머니의 한을 풀어드릴 수 있어 감사하고 영광스러운 날이다. 제가 준비한 것 120%를 발휘하고 싶다. '저런 친구가 있구나'라고 인정받도록 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이날 다섯 번째 무대의 주인공으로 나선 김동현은 김범수의 '끝사랑'을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짙은 감성을 더해 열창했다. 특히 '고음 종결자' 특집 답게 매끄러운 고음까지 소화하며 흠 잡을 데 없는 명불허전 가창력을 선보였다.

김동현은 노래를 마친 뒤 어머니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여운을 이어갔다. 녹화 현장에 참석한 김동현의 어머니 또한 "아들이 쟁쟁한 선배들과 대결을 펼치다니 이미 모든 소원을 다 이룬 기분"이라며 감동해 관객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모든 무대가 끝난 뒤 진행된 판정단 투표 결과 김동현이 이날 최종 우승자가 됐다. 김동현은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최종 우승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시청자들에게 '2023 슈퍼 루키'다운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김동현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2위에 오르며 눈도장을 찍은 실력파 아티스트로 다양한 방송 출연 및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