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븐 나이 동갑 이다해와 결혼식→집 & 일상 공개(동상이몽)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사진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사진제공=SBS)
나이 40세 세븐과 이다해 부부가 결혼식, 집과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세븐, 이다해 부부는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드레스 피팅에 나섰다. 이다해는 “활동하며 드레스는 많이 입어봤지만 느낌이 다르다”라며 떨림을 감추지 못했다. 세븐 역시 “신랑의 리액션이 중요하다는 주변 조언을 많이 들었다”라며 긴장했다.

이에 스튜디오 MC들도 “통과 의례야”, “대답을 잘 해야 된다”라며 모두 숨을 죽이고 지켜봤는데. 마침내 이다해의 우아함 가득한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되자 세븐은 역대급 반응을 보여 ‘8년 연인’ 이다해는 물론 스튜디오까지 발칵 뒤집어졌다.

한편, 8년 장기 연애 끝 결혼 결실을 맺은 세븐, 이다해 부부가 “8년을 만나도 안 맞는 부분이 있더라”, “그래서 위기도 있었다”라며 ‘극과 극’ 신혼 민낯을 예고했다. 이다해는 하나부터 열까지 철두철미하게 준비하는 계획파인 반면, 세븐은 유동적으로 상황에 따라 움직이는 즉흥파라는 것.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사진제공=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사진제공=SBS)
특히 두 사람의 이러한 ‘이몽’은 신혼여행을 준비하며 더욱 고조됐다. 결국 참다못한 이다해는 세븐을 향해 “이러는 건 좀 아닌 것 같아”라며 일침을 가했고, 세븐도 나름의 반론을 펼치며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다.

또한, 세븐, 이다해는 아무도 몰랐던 둘만의 비밀 연애 장소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처음으로 밖에서 데이트를 했던 곳”이라며 의외의 장소를 찾았다. 지켜보던 MC들은 전혀 예상치 못했던 장소의 정체에 “우와!”, “여기가 어디죠?”라며 깜짝 놀랐다.

이어 두 사람은 8년 전 입었던 옷차림, 행동 하나하나까지 생생히 기억해 눈길을 끌었다. 첫 데이트를 떠올리며 감회에 젖은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복잡 미묘한 심경을 드러냈고, 이다해는 8년 만에 알게 된 세븐의 진심에 눈물을 쏟고 말았다. 이에 지켜보던 스튜디오도 함께 눈물바다가 됐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