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펜타곤, 일본 팬 콘서트 성료 "유니버스 위해 영원히 노래할 것"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펜타곤(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펜타곤(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이 일본에서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4일과 25일 펜타곤의 팬 콘서트 'PENTAGON 2023 FAN CONCERT - 일본'이 일본 NHK홀에서 개최됐다. 양일간 오프라인 관객 약 6,000여 명과 온라인 관객을 동원한 이번 팬 콘서트에서 펜타곤은 팬들과 특별한추억을 쌓았다.

팬 콘서트는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펜타곤의 노래와 토크, 게임으로 진행되며 펜타곤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날 펜타곤은 대표곡 '빛나리'를 가창하며 무대에 등장했다. 노래를 끝낸 후 펜타곤은 한국어와 더불어 일본어로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네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어 펜타곤은 오프닝 토크를 통해 그동안의 근황을 팬들과 공유하며 한층 가깝게 다가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펜타곤의 음악을 되돌아보는 코너를 진행해 '가장 기억에 남는 뮤직비디오', '가장 고생했던 곡' 등 펜타곤의 음악에 얽힌 다양한 일화를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펜타곤은 단체 무대와 더불어 유닛 무대, 개인 무대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게임 코너를 통해 펜타곤 멤버들의 케미스트리와 호흡을 보여주었다.

끝으로 펜타곤은 대표곡 '빛나리'와 '봄눈'을 믹스한 일명 '봄나리' 무대를 통해 팬들과 함께 열창, 무대에 대해 진정성 넘치는 열정을 보여주며 감동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펜타곤은 "지금까지 유니버스를 만나는 꿈을 꿔왔는데요. 오늘은 꿈이 아니라 현실이어서 정말 너무나도 기쁘네요. 이 현실은 오늘로 끝나지만 또 금방 만나고 싶을 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유니버스와 많은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어요. 정말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유니버스를 위해서 영원히 노래할게요"라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펜타곤은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