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아이, 6월 29일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 발매…'Love' 시리즈 완성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가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29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오는 6월 2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티징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연보라빛 저녁노을이 몽환적인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 가운데, 해안가 절벽 위로 자리한 여섯 멤버의 실루엣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칼, 노을빛에 반짝이는 물결 또한 따스한 분위기를 높이며 궁금증을 더한다.

그 위로 미니 6집 앨범명인 'Love Pt.3 : Eternally'가 부드러운 터치로 표현되어 있어 몽글몽글한 감성을 전하고 있다. 티징 포토를 관통하는 기분 좋은 에너지와 설렘 가득한 무드가 신보의 청량한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3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를 발매하며 'Love' 시리즈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린 위아이는 '4세대 청춘돌' '글로벌 첫사랑돌'로 활약을 이어왔다. 이후 지난해 10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에서는 치명적인 매력의 사랑을 노래하며 반전의 '다크 청춘' 콘셉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위아이는 'Love'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신보에 한층 탄탄해진 위아이표 음악을 가득 채워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최근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에서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위아이는 북미부터 중남미에 이르는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으로 글로벌 열기를 이어간다.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또 한번 묵직한 존재감을 펼치고 있는 위아이가 약 8개월 만에 돌아와 어떤 모습의 사랑을 노래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위아이는 다음 달 29일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 발매를 확정하고, 월드투어 및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컴백 관련 티징 콘텐츠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