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가인, 열린음악회ㆍ드림콘서트 트롯ㆍ숙행 콘서트 게스트ㆍOST 발매 등 열일 행보 "바쁘다 바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열린음악회' 송가인(사진제공=KBS1)
▲'열린음악회' 송가인(사진제공=KBS1)
가수 송가인이 '열린음악회'와 '드림콘서트 트롯', 숙행 콘서트 게스트, 웹드라마 OST 발매 등 열일 행보를 보여주며 팬들을 기쁘게 했다.

송가인은 지난 28일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해 ‘월하가약’과 ‘엄마 아리랑’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열린음악회’에서 송가인은 아름다운 한복 자태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첫 무대로 ‘월하가약’을 부르며 폭발하는 가창력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송가인이 ‘월하가약’ 무대를 완벽 그 이상으로 소화해내면서 관객들은 기립 박수를 보냈다.

첫 무대를 마친 송가인은 “안녕하세요. 인사드리겠습니다. 송가인이어라~”라며 밝게 인사했고, ‘엄마 아리랑’을 잇따라 부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송가인은 흥겨운 가락과 함께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완성, 안방극장에 뜨거운 전율을 선사했다.

송가인은 이어 28일 부산아시아드 보조 경기장에서 열린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도 출연, 전국 팬심잡기에 나섰다.

또 송가인은 지난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된 숙행의 단독 콘서트 ‘2023 숙행쇼 [숙행열차 555]’(이하 ‘숙행열차 555’)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송가인은 이날 '가인이어라'와 '거문고야'를 열창하며 숙행의 콘서트를 응원했다.

더불어 송가인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PART4 ‘거기 있어줘요’를 공개했다.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는 신입사원이 진정한 호텔리어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성장 드라마로, 송가인의 조카인 배우 조은서가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