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인생 첫 해외 콘서트 개최 전 루틴 공개…LA보이로 변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마이 리틀 히어로' 2회 예고(사진제공=KBS)
▲'마이 리틀 히어로' 2회 예고(사진제공=KBS)

'마이 리틀 히어로' 가수 임영웅이 'LA 보이'로 변신한다.

KBS는 오는 3일 오후 9시 25분 임영웅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2화를 방송한다.

'마이 리틀 히어로' 2회에서 임영웅은 미국 느낌이 물씬 풍기는 숙소와 첫 해외 공연이 열리는 돌비씨어터를 오가며 감탄을 멈추지 못한다. 또 임영웅의 해외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의 비하인드까지 공개한다.

임영웅의 LA 숙소는 힙한 카페와 스트릿 숍이 즐비한 La Brea(라 브레아)에 위치한 곳으로, 마음에 드는 방을 발견한 임영웅은 행복해하며 앞으로 LA에서 펼쳐질 솔직하고 자유로운 일상 공유도 예고하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LA 감성을 가득 담은 임영웅의 러닝 패션과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숙소 밖 풍경, 군침을 자극하는 임영웅의 미국식 부대찌개 먹방 등 화려한 볼거리는 계속된다.

특히 임영웅은 클래식하면서도 웅장한 돌비씨어터의 분위기에 입을 다물지 못하며 "여기를 내가 오다니"라고 만감이 교차한 모습도 보이고, 하늘빛으로 가득 찬 돌비씨어터를 상상하며 콘서트를 앞둔 자신만의 루틴도 최초로 공개한다.

돌비씨어터를 가득 채운 영웅시대의 하늘빛과 한국의 위상을 보여준 임영웅의 해외 공연이 보는 즐거움에 듣는 즐거움까지 더할 예정이다.

"팬들의 함성소리가 잊히지 않고 항상 기억난다"라는 임영웅이 보여줄 무대 장악력과 함께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이 되어주고 있는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케미까지 '마이 리틀 히어로' 2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는 오는 5일 발매되는 임영웅의 신곡 '모래 알갱이'가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