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앤나' 아이보리스토어,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파격 할인+다양한 이벤트"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아이보리스토어 ‘온라인 베이비페어’ (사진제공=아이앤나)
▲아이보리스토어 ‘온라인 베이비페어’ (사진제공=아이앤나)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앤나(대표 이경재)의 아이보리스토어가 오는 11일까지 ‘2023 온라인 베이비페어’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압타밀, 하기스 등 약 50여개의 대표 육아 브랜드 제품을 최대 84% 할인가로 선보인다.

2023 아이보리 베이비페어에서는 30만명의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쇼핑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든 회원에게 매주 쿠폰팩이 지급되며, 산후조리원에서 베베캠을 사용한 출산 6개월 이내 회원에게는 추가 쿠폰이 발급된다.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핫딜특가'를 통해 유모차, 카시트, 웨건 등 프리미엄 육아용품을 최대 67% 파격 특가로 선보여 득템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보리 베이비페어는 회원 가입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든 회원은 신규가입 쿠폰,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보리스토어 담당 윤수현 MD는 “2023년 상반기 가장 큰 행사인 만큼 대표 육아브랜드사와 함께 할인 특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야심차게 준비한만큼 아이보리 베이비페어가 육아 엄마, 아빠들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